
‘밸런스온 시그니처 시트’는 기존 제품 대비 착석감과 지지력 모두 한 차원 더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으로, 이번 완판은 10년 만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베타젤 기술이 보여준 혁신적인 성능과 실제 사용자들의 후기가 입소문을 타며 이뤄진 결과로 평가된다.
특히 시그니처 시트에 새롭게 적용된 베타젤은 건축 기술에서 착안한 구조적 혁신을 통해 새롭게 탄생했다. 먼저 건축 철강 구조물에 사용되는 H빔 구조를 적용해 고안된 H 베타젤은 방석의 사이드 부분에 위치해 허리와 골반을 안정적으로 지지하며 바른 자세 유지에 도움을 준다.
함께 적용된 B 베타젤은 무게가 가해졌을 때 자연스럽게 휘어지는 버클링(Buckling) 구조로, 엉덩이와 허벅지에 가해지는 압력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주는 컴포트존 역할을 담당한다. 기존 베타젤에서 꼭짓점을 제거한 덕분에 어느 방향으로 앉아도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또한 골반을 제대로 잡아주는 인체공학적 3D 입체 디자인과 베타젤과의 시너지를 통해 압력 분산 테스트에서 최대 76.02%의 압력 감소 효과를 입증하며, 장시간 앉아 있어도 신체에 부담이 없도록 도와준다.
실제 사용자들은 “10시간 이상 공부에도 허리 통증이 줄어 시험장까지 가져갔다”, “평소 허리, 척추 질환으로 배기고 저리는 현상이 있었다. 밸런스온 방석을 만나고 오래 앉아도 배김 없이 편안, 삶의 질이 개선됐다.” 등 긍정적인 후기를 남기며 제품의 효과를 직접 입증하고 있다.
밸런스온 시그니처 시트는 밸런스온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추가 물량은 순차적으로 재입고될 예정이다.
밸런스온 차미경 브랜드 매니저는 “오랜 고민과 연구 끝에 탄생한 제품인 만큼 빠른 시일 내에 완판되어 뜻 깊게 생각하며, 많은 고객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일부 고객분들께서 기다려야 하는 점에 대해서는 송구스럽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누구나 바쁜 일상 속에서도 편안하고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정영창 기자 jyc@automorn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