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토모닝 정영창 기자] 르노코리아는 설 연휴를 맞아 전국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19일까지 설 연휴 기간 전국 전시장을 방문해 그랑 콜레오스 구매 상담을 하거나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2026명에게 로장주 미니 패딩 가방 또는 미니 우산을 증정한다. 또 이번 연휴 기간에 계약한 후 2월 내 출고한 고객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정비 쿠폰을 지급한다.
르노코리아는 올해 신차 '필랑트'를 전국 전시장에 전격 배치했다. 필랑트는 최근 누적 계약 5000대를 돌파, 다음달 본격적인 출고를 앞두고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이를 기념해 이번 연휴 기간 중 필랑트를 구매 상담한 고객에게는 필랑트 라미 만년필과 필랑트 골프공 세트를 각 100개씩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르노 필랑트는 세단과 SUV의 장점을 결합한 모델로, ‘일루미네이티드 시그니처 로장주 로고’가 적용된 파격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디자인과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 시트’ 기반의 프리미엄 테크 라운지 콘셉트의 실내 공간, 최고출력 250마력의 하이브리드 E-테크, 파워트레인, AI 기반의 첨단 커넥티비티 서비스가 특징이다.
필랑트는 개별소비세 인하 및 친환경차 세제 혜택 적용 기준 4331만9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3월부터 고객 인도가 시작될 예정이다.

정영창 기자 jyc@automorni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