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토모닝 정영창 기자] BMW그룹코리아는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하고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및 오리지널 액세서리 판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BMW·미니 라이프스타일'은 브랜드의 디자인 철학, 개성과 혁신, 우수한 품질 등을 일상에서 누릴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차량용 액세서리부터 패션 의류와 여행용 가방, 미니어처, 레고, 자전거와 킥보드, 어린이를 위한 베이비 레이서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출시하고 있다.
BMW그룹코리아는 그간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전국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그리고 BMW 밴티지 앱 내 쇼핑몰 ‘조이몰(Joymall)’을 통해 선보여왔다. 이번 카카오톡 입점으로 온라인 유통 채널 및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강화하고, 브랜드 차량 소유 고객은 물론 일반 소비자까지 폭넓은 고객층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BMW 및 미니의 라이프스타일 및 액세서리를 경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이번에 입점하는 BMW·미니 라이프스타일 및 액세서리는 키즈 모빌리티, 미니어처, 가방 및 캐리어, 우산, 골프 용품, 차량 액세서리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테고리 탭 내 ‘레저/스포츠’의 ‘글로벌 브랜드 본사’ 영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향후 신발, 의류를 비롯한 인기 상품과 ‘BMW 아트 카 캡슐 컬렉션’ 등 특별 상품도 순차적으로 도입해 품목을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정영창 기자 jyc@automorn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