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모닝 정영창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는 가정을 달을 맞이해 5월 할인 혜택을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QM6, SM6, XM3 등 르노코리아의 주요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은 차종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국 영업 전시장의 특별 대상 차량을 구매하면 20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소상공인 고객은 20만원의 추가 혜택이 더해진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중 르노코리아자동차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재구매 혜택도 추가 제공된다. 5월은 한시적으로 본인 및 배우자에 더해 부모, 배우자의 부모, 자녀, 자녀의 배우자까지 혜택 가족 범위가 확대된다. 개인과 개인사업자 고객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재구매 이력 횟수에 따라 20만원부터 100만원까지 추가 할인 규모가 결정된다.
또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에 XM3 하이브리드를 구매하고 SNS에 인증하는 500명의 고객에게는 20만원 외식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할부 구매 고객을 위한 QM6 60개월 4.7% 특별 할부 상품도 새롭게 선보였다. SM6와 XM3 구매 시 36개월 3.3% 저금리 할부 상품도 계속 이용 가능하다. 그 밖에 모델에 따라 할부원금 제한 없이 36개월 5.7%, 60개월 및 72개월 6.7% 할부 상품도 이용할 수 있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조직을 총괄하는 전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재구매 혜택 범위를 확대하고 다양한 할부 상품을 새로 선보이는 등 5월 구매 시 최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가까운 르노코리아 영업 전시장을 방문해 풍성한 혜택을 직접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영창 기자 jyc@automorn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