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토모닝 정영창 기자]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16일부터 24일까지 전국 시승행사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시승 행사 대상 모델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뉴 푸조 3008 SUV를 비롯해 수입 소형 SUV 베스트셀링 모델인 New 푸조 2008 SUV, 프리미엄 해치백 푸조 308 등 푸조의 전 모델을 대상으로 한다.
‘푸조 어텀 드라이브 드라이브’ 전국 시승행사는 16일부터 24일까지 전국 20곳의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하며, 시승을 희망하는 고객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서를 작성한 후 지정한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시승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시승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푸조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푸조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시승행사를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시승행사 기간 내 푸조 3008 SUV 알뤼르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약 60만원 상당의 듀얼 배기파이프와 알루미늄 페달을 무상 제공한다.

시트로엥 역시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시승 차량은 7인승 MPV 그랜드 C4 피카소, 5인승 크로스오버 C4 피카소를 비롯해 압도적인 연비와 크리에이티브 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도심형 SUV C4 칵투스 등 이다.
시승행사는 16일부터 24일까지 전국 11곳의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실시되며, 신청방법은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한 후 지정한 전시장 방문을 통해 시승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시트로엥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정영창 기자 jyc@automorn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