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모닝 정영창기자]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7월부터 9월말까지 전국 16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여름맞이 '오직 OO서비스센터에서만!'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지역 특화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각 서비스센터 별로 여름철 고객의 수요가 많은 에어컨 컴프레셔, V-벨트, 오일류, 브레이크 등 52가지 순정 부품 패키지 구입시 10~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일부 서비스센터(인천 중구, 서산, 전주, 광주, 연천)에서는 10~30% 공임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들은 전국 16개 상용차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개별 캠페인 프로그램을 살펴보고 원하는 서비스센터에서 자신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인천 동구 서비스센터를 비롯한 9개 서비스센터는 7월부터 지역별 특화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8월에는 전국 16개 서비스센터에서 동시 진행되며, 연천 서비스센터를 비롯한 10개 서비스센터는 9월말까지 개별 캠페인을 실시한다. 또한, 대구 서비스센터에서는 ‘오픈 2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으로 리스타트 프로그램과 연계한 특별 사고차 수리 지원 캠페인이 동시에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