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더클래스 효성, WBC 응원 이벤트 진행

정영창 기자  2017.03.07 14:41:21

기사프린트


[오토모닝 정영창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2017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과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본격적인 스포츠 마케팅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이달 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7 WBC 대한민국 대표팀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지난 6일 열린 서울라운드 첫 경기인 '대한민국 vs 이스라엘' 전 VIP석 관람권을 1인 2매씩 증정했다.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해 MBC스포츠플러스 채널의 리그 중계와 야구 하이라이트 프로그램, 카스포인트 등을 통해 온·오프라인 상에서 다양한 형태의 가상·간접광고를 진행한 바 있다. 플래시 광고를 제작, 경기 중계 화면에 송출했고 카스포인트 라이벌 매치 이벤트, 베이스볼 투나잇 방송 프로그램과 공식 페이스북, 연말 카스포인트 시상식 등을 진행하기도 했다. 

배기영 더클래스 효성 대표이사는 "WBC, 프로야구 등 많은 야구 이벤트가 열리는 올해는 잠재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는 데에 가장 적기"라며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이 다양한 연령층으로 확대되고 있는 추세에 따라 보다 적극적이고 다각적인 방법으로 브랜드를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영창 기자 jyc@automorn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