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토모닝 정영창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3월 한달간 볼보자동차 전국 17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18개 전시장에서 피크닉 액세서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달 31일까지 볼보자동차 전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의 무상점검 항목은 엔진오일 및 필터, 에어크리너 필터, 에어컨 필터, 브레이크패드 및 디스크, 와이퍼, 각종 벨트류, 파워스티어링 오일을 포함한 총 13가지이다.
서비스 캠페인 진행기간 동안 주요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및 지정항목 부품 20%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20만원 이상(부가세, 공임포함) 유상수리를 하는 고객에게는 볼보 디자인 에코백을 증정한다(단, 보험수리 제외).
이와함께 볼보 액세서리 프로모션도 이달 31일까지 동시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모델은 볼보자동차의 플래그십모델인 올 뉴XC90과 뉴 S90을 포함한 XC60, S60, V60까지총 5종이다. 봄철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견인봉 패키지, 자전거 캐리어 패키지 등 실용성과 활용도 높은 패키지를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해당 액세서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볼보 디자인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기존 패키지에 목베개 혹은 냉온장고가 추가 구성품으로 이루어져있다(패키지별 구성품은 상이하며 선택불가). 단, 프로모션은 재고가 소진될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정영창 기자 jyc@automorn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