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내 입맛대로 토핑을 추가하듯 내 취향대로 꾸미는 '폴라 토핑 방향제' 출시

  • 등록 2025.05.20 10:02:40
크게보기


[오토모닝 정영창 기자] 불스원의 트렌디한 향기를 선사하는 감성 방향제 브랜드 ‘폴라’가 내 입맛대로 토핑을 추가하듯 내 취항대로 꾸미는 신개념 차량용 방향제 ‘폴라 토핑 방향제’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폴라 토핑 방향제’는 시각적인 재미를 더한 입체 토핑 파츠 디자인이 특징이다. 다양한 토핑 파츠를 더해 차량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그날의 기분이나 분위기에 따라 손쉽게 교체해 나만의 커스텀 방향제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토핑 파츠와도 폭넓게 호환되어 꾸미는 재미가 더해진다. 

장착 방법 또한 간편하다. 차량 송풍구에 클립 방식으로 고정하면, 에어컨이나 히터 바람을 통해 기분 좋은 향기가 차량 가득 퍼진다. 시원하고 매력적인 쿨 아쿠아 향과 상큼하고 기분 좋은 자몽 향의 2가지로 구성되었으며, 불스원의 엄격한 기준과 명품 향수 브랜드에 향료를 공급하는 유럽 향료회사와의 협업으로 한층 더 고급스러운 향기를 자랑한다. 

또한 24년간 쌓아 온 불스원의 독자적인 특허 기술이 적용된 멤브레인 필름을 통해 균일하고 풍성한 발향을 누액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불스원의 차량용 방향제 리필제품과도 자유롭게 호환되어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폴라 토핑 방향제는 오프라인 할인점을 비롯하여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는 랜덤 토핑 파츠 2종이 함께 제공되며, 시중에 판매되는 파츠와 호환이 가능하여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폴라 백지현 브랜드매니저는 “폴라 토핑 방향제는 단순한 차량용 방향제를 넘어 브랜드 폴라의 톡톡 튀는 프레쉬한 감성을 담은 커스텀 방향제”라며 “특히 내가 가진 파츠를 사용해 자유롭게 나만의 방향제를 만드는 재미와 프리미엄 향기까지 동시에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영창 기자 jyc@automorning.com  
 
정영창 기자 jyc@automorning.com
< 저작권자 © AutoMorn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오토모닝 Copyright ⓒ 오토모닝 Auto Morni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