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포항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등록 2018.10.15 10:40:04
크게보기

[오토모닝 정영창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영남권 서비스 네트워크강화를 위해 포항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 한다고 15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의 국내공식딜러인 태영모터스가 운영하는 포항전시장·서비스센터는 새천년대로에 위치해있다. 연면적 927.22㎡(약 280.5평)에 지상 2층규모로 지상 1층은 4대의 차량전시가 가능하다. 지상 2층은고객라운지와사무공간으로운영한다. 


1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일반적인 수리공간으로 하루최대 24대의 차량정비가 가능하다. 고객편의성을 더하기위해 차량전시는 물론 정비까지 한곳에서 해결 할 수있도록 통합운영했으며 최대  20대를 동시주차할수있는주차공간을마련했다. 


포항서비스센터는 딜리버리존을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보다 세심한 출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포항전시장·서비스센터는 개장과 동시에 스웨덴 본사교육을 수료한 정비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 매칭해 ‘예약·상담·점검·정비’를 일괄 관리해주는 ‘볼보 개인전담 서비스(VPS)’도 도입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대표는 “경북 지역 최초로하는 포항전시장·서비스센터는 영남권네트워크 거점으로서 그 역할을 수행해 낼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볼보자동차의 프리미엄가치를 더많은 고객들이 경험할수있도록 네트워크 강화 행보를 계속해나갈것”이라고말했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포항전시장과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고급 골프우산을선물한다. 또한, ‘SNS’를통한 현장인증 샷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태영모터스 포항전시장에 방문해 사진촬영후 인스타그램에 #태영모터스 #볼보자동차 #포항전시장 #볼보등의 해시태그와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고급 골프장우산을증정한다. 10월3주차부터는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정영창 기자 jyc@automorning.com  



정영창 기자 jyc@automorning.com
< 저작권자 © AutoMorn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오토모닝 Copyright ⓒ 오토모닝 Auto Morni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