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 광고 캠페인 론칭

  • 등록 2018.04.03 13:04:05
크게보기

[오토모닝 정영창 기자] 롯데렌터카는 신차 구입에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온라인으로 신차 장기렌터카의 견적부터 계약까지 5분만에 가능한 ‘신차장 다이렉트’ 서비스를 제안하는 광고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렌터카의 ‘신차장 다이렉트’ 광고 캠페인은 ‘신차 살 땐 뜸들이지 말고 신차장 다이렉트’라는 주제로 견적, 서류, 대리점 방문 등 복잡한 절차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신차장 다이렉트를 제안한다. 


광고 내에서 ‘신차장’ 캐릭터로 활약해온 방송인 신동엽이 신차 장기렌터카를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계약할 수 있는 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의 장점을 소개한다.  


롯데렌터카가 올해 3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신차장 다이렉트는 신차 장기렌터카를 PC, 모바일에서 온 스탑으로 구입할 수 있는 신개념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다. 소비자는 신차장 다이렉트로 국산차부터 외제차까지 다양한 차종에 대한 견적을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다. 무서류, 무방문 서비스가 특징인 신차장 다이렉트는 고객이 직원과 직접적인 대면을 하지 않는 언택트 마케팅의 우수사례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신차장 다이렉트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4월 말까지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차장 다이렉트로 차량 견적을 낸 고객 중 매일 10명씩 추첨해, 1등에게는 50만원 나머지는 2만원 상당의 L-Point를 증정한다. 


또한 현대차 아반떼, 그랜저, 제네시스 G80 및 인기 SUV 5종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차장 다이렉트 모바일 앱과 공식 홈페이지(direct.lotterentacar.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탈 최근영 마케팅부문장은 “견적, 서류, 대리점 방문 등 다양한 이유로 차량 구입에 뜸들이는 고객들이 온라인에서 5분만에 신차를 뽑을 수 있는 신차장 다이렉트를 인상적으로 기억하도록, 재미있는 표현 방식으로 이번 광고 캠페인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정영창 기자 jyc@automorning.com



정영창 기자 jyc@automorning.com
< 저작권자 © AutoMorn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오토모닝 Copyright ⓒ 오토모닝 Auto Morning All rights reserved.